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6-29 18:34
Archives
관리 메뉴

이 나라의 주인은 우리 국민입니다. 망국 다문화, 외노자 정책 반대합니다

스웨덴의 세기말적 현상들... 이것이 적폐 법무부가 원하는 다문화, 난민정책 표본이군요. 당신들 대체 뭐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웨덴의 세기말적 현상들... 이것이 적폐 법무부가 원하는 다문화, 난민정책 표본이군요. 당신들 대체 뭐죠?

억지다문화비평 2018. 5. 22. 12:10


아래는 스웨덴이 현재 겪고 있는 처참한 위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던 북구의 복지대국 스웨덴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스웨덴이 겪고 있는 비극은 대한민국의 내일입니다. 이를 심각한 위기로 규정하시고, 참다운 인권 의식을 가지신 분들께서는 아래 청원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청와대 청원] 법 가지고 장난치고 자국민 인권을 무법천지로 내던지려는 법무부.. 해체 청원합니다.


=======================================


유토피아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는 문구로 시작하는 아래의 동영상은 무분별한 다문화, 난민 정책 하에 제3세계 추락 중인 스웨덴의 참상을 한 치의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도심 폭동, 테러, 유럽 최고의 범죄율에 관해 부정적인 코멘트만 남겨도인종차별주의자”, “파시스트로 매도 당하는 국가.. 자국민이 살해, 실직의 위험을 감수해야만 하는 국가.. 그래서 입 하나 벙긋 못하고 두려움에 시달려야 하는 국가..

 

무엇보다 소말리아보다 못한 치안 때문에 스웨덴을 탈출할 수 밖에 없다는 소말리아 출신 이민자의 발언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스웨덴은 지금 세기말적 현상이 진행 중이고, 그 상황은 대단히 심각하다. 또한 이는 대한민국의 내일이기도 하다.

 

자국민이 이민자들의 방식을 따르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 반대는 절대 허용이 안 되고 인종차별로 낙인 찍힌다는 대목에서는 정말 가슴이 미어지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한 인권놀음이 이 나라 다문화 정책과 정확히 오버랩되었기 때문이다. 바로 법무부, 인권위가 합세하여 내세우는 바로 그 정책 말이다.

 

다수의 국민들은 저들이 추진하는 정책이 자국민 말살, 한국인 인종차별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탄압을 피해 스웨덴을 탈출한 또 다른 스웨덴 여성 언론인은 다음과 같이 절규한다. 스웨덴은 완벽한 나라였어요, 부유하고 친절한 나라였죠. 그리고 몇 년 안에 그 나라는 사라질 겁니다.”

 

냉혹하지만 스웨덴은 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 한 가운데에는 급진 이상주의 다문화, 난민 정책이 자리하고 있다.

 

이 나라가 스웨덴의 처절한 비극을 밟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뉴스 및 영상 출처 - CBN News, Dale Hurd, 시기와 질투의 나라 대한민국(https://blog.naver.com/ddabb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