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7-06 12:40
Archives
관리 메뉴

이 나라의 주인은 우리 국민입니다. 망국 다문화, 외노자 정책 반대합니다

다문화라는 이름의 식민지,민족파멸,자국민역차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문화라는 이름의 식민지,민족파멸,자국민역차별..

억지다문화비평 2014. 10. 24. 01:10

누구라도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크나큰 사회적 부작용,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 나라 특권층이 다문화하지 못해 안달인 이유를 말입니다. 기본의사소통조차 이뤄지지 않는 번갯불콩궈먹기식 결혼이 문제인데도, 다문화학생(?이런 용어자체가 또다른 차별인데도 그를 아무렇지 않게 사용하는 다문화 세력의 비인권적 행태에 역겨움을 느낍니다.)의 한국어실력이 형편없으니 기본한국어부터 가르치겠답니다. 그것도 국민의 혈세를 들여서 말입니다. 더욱이 대학입학 등에 있어 다문화라는 이유로 특혜를 제공하겠다는데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정작 혜택을 받아야 할 우리네 저소득 서민의 몫만 더욱 줄어들고 있습니다.

정말 아래와 같은 이유로 권력을 가진 대한민국 1%의 자본가를 위해 다문화를 시행하는 것입니까? 정말 그러한 것인가요? 후진국 태반의 외국인 마구받아들이기, 그로 인한 혈세낭비, 법치추락, 떼법난무, 인권문제 심화 등의 부작용 말고 다문화로 인해 일반 국민이 득을 보는 것이 대체 무엇이란 말입니까?

다문화 좀 버리자 rhem****

누구를 위한 다문화냐...

다문화==노동 저임금화다....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누가 책임지냐? 정부가 책임을 지냐???

==================================

이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fire****

5천년 한민족 역사 이래 인구가 적어서 자기들 지배구조가 흔들린다고 위기감을 느끼고 외국인을 수입해서 갑싼 노동력을 취하려는 현재 양심없는 기득권과 대기업들.

이제는 혼혈인들이 사회요직에 앉으면 차별이라고 백의민족, 백두대간, 한민족 이런 말도 공식적으로 못쓰게 하는 법을 요구하겠지.

국사를 선택과목으로 강등하고 다문화를 조장해서 친일의 과오를 희석하려는 기득권들을 심판하지 않으면 한반도의 정통성은 사라지고 외노자로 사회가 분열되는 프랑스나 유럽 꼴 나게 될것이다.

=====================

망국의 비운 ymc6****

나라가 점 점 일제식민지 보다 못한 신식민지 시대로 간다.

나라가 둘로 갈라져있는데 다문화가 웬말?

남과 북이 하나 될 생각은 안코 미친 서방식 패권주의물젖어 소꼬리에 붙은 똥쪼가리마냥 이리저리 흔들리는 꼴.

제것은 하나도 없고 남의것으로 인심쓰는 놈들.

어디서 굴러들어온 다문화냐

다문화학생 예비학교ㆍ한국어교육과정 도입

코디네이터가 밀착 지원ㆍ이중언어 교육도 진로진학지도 강화하고 대입특별전형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