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Today
Total
07-04 00:04
Archives
관리 메뉴

이 나라의 주인은 우리 국민입니다. 망국 다문화, 외노자 정책 반대합니다

불법체류자 아동, 출생등록에 교육지원까지 한다고 합니다. 이게 뭔가요(feat. 법 준수한 국민만 호구) 본문

무법천지 불체자 문제

불법체류자 아동, 출생등록에 교육지원까지 한다고 합니다. 이게 뭔가요(feat. 법 준수한 국민만 호구)

억지다문화비평 2024. 6. 15. 09:30

몇년 전부터 그렇게 우려했는데 앵커베이비 법안이 현재 국회 계류 중에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이들 악법이 통과되면 불법체류자 폭증은 막을 길이 없고, 그에 비례해서 불법체류자 상대로 인권놀음하는 다문화 단체도 폭증합니다.

지금 한동훈이 불법체류자 단속한다고 설레발 치고 있지만, 악법 한 방으로 말짱 도루묵이 되기에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미등록 이주아동이라고 하는데.. 아시다시피 미등록, 이주는 대표적인 PC용어입니다. 엄연히 법을 위반했는데도 포용하면 법이 유명무실화되고 국가의 근간이 뿌리째 흔들립니다. 더 많은 인권 사각지대가 만들어질 수 밖에 없고 무법천지는 시간문제입니다. 무엇보다 이는 법을 따르고 준수한 선량한 국민에 대한 차별이라는 점에 문제의 심각성이 있습니다.

불법체류 아동의 기본권을 보장하고, 그 부모의 불체사실을 알게되도 국가공권력이 모른체 하겠다는 말이 과거 정부청사에서 나왔고 수많은 법안이 국회에 발의되었습니다. 상식을 가진 국민의 입장에서 이것이 법치민주국가에서 정녕 가능한 일인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들 법안의 가결은 향후 이 나라에 불법체류자들의 대규모 러시를 불러 일으키고, 불법체류자 아동 인권 침해를 무더기로 양산할 가능성이 너무나 농후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우리 국민들을 사지로 내몰겠지요. 그러니 인권놀음이라는 것이고 그 가장 큰 피해자는 주권자 국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대로라면 나라가 넘어가고 주인이 바뀌는 것은 시간 문제로 보입니다. 이게 침략이 아니면 대체 뭐란 말인가요?

한국아이가 학교에서 줄어들고, 울음소리가 급격히 사라지는 나라에서 지금 우리 아이들이 이 나라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법,제도를 개정하고, 예산지원을하는 것만해도 힘겹고 벅찬 상황입니다. 그런데, 불법체류 외국인 아동 다 받아들이고, 예산 지원까지 해주겠다니요? 그러면 내 나라에서 우리 국민이 더 살아가기 어렵게 되고, 자국민 이탈이 일어나게 됩니다. 하물며 불법으로 체류하더라도 집행도 안 하고 하고, 기본권까지 지원해주겠다는데, 그러니 호구도 그런 호구가 없다는 것이고 전세계 빈민국, 저개발국에서 대규모 러시 속에, 주인행세를 하는 것입니다.

이제 학교에서 한국학생이 사라지고, 그나마 남아있는 한국아이들조차 불법체류 외국인 아동에게 따돌림 당하는 꼴을 보게 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일본의 식민통치, 6.25 동란의 폐허 위에 우리도 잘 살아 볼 수 있다는 일념과 국민적 단결이 있었기에 한강의 기적을 일굴 수 있었습니다. 세계 10위의 경제규모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경 마구 허물고, 일자리 마구 내주고, 의무없는 외국인으로 주권자 국민 마구 대체하는 국가적 자살로 사라지게 되네요.

어리석은 부모세대 만나 졸지에 들러리로 전락하는 상황으로 내몰릴 우리 후손들은 무슨 죄인지.. 참으로 못할 짓입니다.

 

=========================

위 글에 공감하신다면 하단의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을 위한 행동"에 가입하셔서 

나라를 구하는데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refugeeout

 

대한민국을 위한 행동 / Act fo... : 네이버 카페

국민이 먼저다! 가짜 난민,불법체류자 추방! 차별금지법 반대 저출산 이민으로 해결 반대 다문화 반대

cafe.naver.com